다음 내용은 인터넷 제품의 5가지 차원에 대한 설명이다. 이 중 각 차원에 대해 올바로 설명된 문항을 고르시오.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전자상거래운용사
전자상거래운용사

다음 내용은 인터넷 제품의 5가지 차원에 대한 설명이다. 이 중 각 차원에 대해 올바로 설명된 문항을 고르시오.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다음 내용은 인터넷 제품의 5가지 차원에 대한 설명이다. 이 중 각 차원에 대해 올바로 설명된 문항을 고르시오.

핵심제품(core product) - 유형 제품(tangible product)으로서 형태, 포장, 색상, 디자인 등의 구체적으로 형상화된 제품

기본제품(basic product) - 고객이 실제로 구입하는 근본적인 편익 또는 서비스

기대제품(expected product) - 구입한 제품이 앞으로 새로운 가치를 추가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치를 포함하는 제품으로, 흔히 이전 상품/서비스와는 많은 부분에서 차이를 보임

확장제품(augmented product) - 부가적 가치를 높이기 위해 추가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품

,

0 Comments
  1. 과목 또는 시행일 탭 내의 과목 및 시행일을 클릭하시면, 해당 과목 및 시행일의 문제만 필터링하여 볼 수 있습니다.
  2. '문제풀이 모드'와 '속성암기 모드' 중 선택하여 학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다음문제'를 클릭하시면 동일 시험의 문제 중 학습에 가장 효과적인 다음 문제로 이동합니다.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