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중 마케팅 전략 수립 단계의 초기에 사용하는 SWOT 분석에서 분석의 대상으로 가장 적절한 문항을 고르시오. (4점)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전자상거래운용사
전자상거래운용사

다음 중 마케팅 전략 수립 단계의 초기에 사용하는 SWOT 분석에서 분석의 대상으로 가장 적절한 문항을 고르시오. (4점)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다음 중 마케팅 전략 수립 단계의 초기에 사용하는 SWOT 분석에서 분석의 대상으로 가장 적절한 문항을 고르시오. (4점)

한 기업에 내포되어 있는 기회와 위협, 그리고 경쟁자의 강약점을 분석 대상으로 한다.

기업의 외부 환경에서 비롯되는 기회와 위협, 그리고 기업 내부의 강약점을 분석 대상으로 한다.

기업 내부에 존재하는 기회와 위협, 그리고 외부환경에 대응할 수 있는 강약점을 분석 대상으로 한다.

경쟁자의 기회와 위협, 그리고 이에 대응하는 기업 내부의 강약점을 분석 대상으로 한다.

,

0 Comments
  1. 과목 또는 시행일 탭 내의 과목 및 시행일을 클릭하시면, 해당 과목 및 시행일의 문제만 필터링하여 볼 수 있습니다.
  2. '문제풀이 모드'와 '속성암기 모드' 중 선택하여 학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다음문제'를 클릭하시면 동일 시험의 문제 중 학습에 가장 효과적인 다음 문제로 이동합니다.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