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간 전자상거래는 소비자와의 전자상거래와는 다른 특성을 가진다. 다음 중 B2B 마케팅을 차별화시키는 중요한 요인들에 대한 설명으로 가장 올바르지 않은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전자상거래운용사
전자상거래운용사

기업 간 전자상거래는 소비자와의 전자상거래와는 다른 특성을 가진다. 다음 중 B2B 마케팅을 차별화시키는 중요한 요인들에 대한…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기업 간 전자상거래는 소비자와의 전자상거래와는 다른 특성을 가진다. 다음 중 B2B 마케팅을 차별화시키는 중요한 요인들에 대한 설명으로 가장 올바르지 않은 것은?

B2B 시장에서는 고객의 수가 상대적으로 적다.

기업고객의 규모는 비교적 크고, 시장은 지리적으로 집중되는 경향이 있다.

기업구매자가 일반적으로 최종 소비자들보다 더 합리적인 것으로 간주된다.

인적 판매보다는 광고에 더 치중한다.

,

0 Comments
  1. 과목 또는 시행일 탭 내의 과목 및 시행일을 클릭하시면, 해당 과목 및 시행일의 문제만 필터링하여 볼 수 있습니다.
  2. '문제풀이 모드'와 '속성암기 모드' 중 선택하여 학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다음문제'를 클릭하시면 동일 시험의 문제 중 학습에 가장 효과적인 다음 문제로 이동합니다.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