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중 인터넷 유통경로 갈등의 해소 방안으로 가장 적절하지 않은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전자상거래운용사
전자상거래운용사

다음 중 인터넷 유통경로 갈등의 해소 방안으로 가장 적절하지 않은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다음 중 인터넷 유통경로 갈등의 해소 방안으로 가장 적절하지 않은 것은?

영업사원은 고객과의 관계 유지, 강화에 집중시키고 단순한 주문 접수 업무는 인터넷을 활용하는 식으로 두 유통경로를 차별화한다.

인터넷의 목표고객과 기존 유통경로의 목표고객을 동일하게 한다.

인터넷으로 판매하는 제품과 오프라인 경로에서 판매하는 제품의 가격대를 달리함으로써 고객가치를 차별화한다.

유통업자 상표를 별도로 개발하여 인터넷으로 판매하는 등 유통경로별로 다른 가치를 고객에게 제공한다.

,

0 Comments
  1. 과목 또는 시행일 탭 내의 과목 및 시행일을 클릭하시면, 해당 과목 및 시행일의 문제만 필터링하여 볼 수 있습니다.
  2. '문제풀이 모드'와 '속성암기 모드' 중 선택하여 학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다음문제'를 클릭하시면 동일 시험의 문제 중 학습에 가장 효과적인 다음 문제로 이동합니다.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