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상거래를 하는 소비자를 보호하기 위한 기업의 책임에 대한 다음 설명 중 옳지 않은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전자상거래운용사
전자상거래운용사

전자상거래를 하는 소비자를 보호하기 위한 기업의 책임에 대한 다음 설명 중 옳지 않은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전자상거래를 하는 소비자를 보호하기 위한 기업의 책임에 대한 다음 설명 중 옳지 않은 것은?

소비자에 대한 많은 개인정보를 확보하여 다양하게 활용한다.

웹사이트 등에 사업자의 주소 혹은 연락처를 명기한다.

전자서명, 암호화, 전자인증 등을 활용한다.

파손된 상품에 대하여 반품, 교환하는 등의 제도적 장치를 도입한다.

,

0 Comments
  1. 과목 또는 시행일 탭 내의 과목 및 시행일을 클릭하시면, 해당 과목 및 시행일의 문제만 필터링하여 볼 수 있습니다.
  2. '문제풀이 모드'와 '속성암기 모드' 중 선택하여 학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다음문제'를 클릭하시면 동일 시험의 문제 중 학습에 가장 효과적인 다음 문제로 이동합니다.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