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광고에 있어 전자메일을 이용한 마케팅 기법에 대한 다음 설명 중 옳은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인터넷 광고에 있어 전자메일을 이용한 마케팅 기법에 대한 다음 설명 중 옳은 것은?
퍼미션 마케팅(Permission Marketing) : 사용자의 허락을 받고 원하는 정보를 제공하는 방법이다. 즉 고객은 관심분야의 정보를 쉽게 얻어서 좋고, 정보제공자는 원하는 고객에게 효과적인 마케팅 활동을 가능하게 하는 마케팅 방법이다.
옵트인 마케팅(Opt-in Marketing) : 소비자들은 과거 디지털시대 이전의 습성과 이후의 습성을 동시에 지니고 있다고 한다. 따라서 전통적마케팅방법과 인터넷마케팅을 적절하게 구사하는 마케팅 방법이다.
바이러스 마케팅(Virus Marketing) : 인터넷 이용자들의 전자메일에 연속적으로 실행되는 광고프로그램을 넣어 광고하는 방법이다.
제휴마케팅 : 서비스를 판매하는 사이트가 소비자의 구매욕구에 따라 여러 서비스업체가 제휴하여 광고하는 방법이다.
채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