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중 구매자 관점에서 전자상거래의 장점으로 보기 가장 거리가 먼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전자상거래운용사
전자상거래운용사

다음 중 구매자 관점에서 전자상거래의 장점으로 보기 가장 거리가 먼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다음 중 구매자 관점에서 전자상거래의 장점으로 보기 가장 거리가 먼 것은?

시간적, 공간적 제약을 극복하여 언제 어디서나 상품 구입이 가능하다.

구매의사 결정 과정에서 다양한 상품 정보를 확보 할 수 있어 합리적인 구매의사 결정을 할 수 있다.

유통 단계의 단축으로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계획에서 벗어난 과다한 구매를 할 가능성이 상대적으로 높다.

,

0 Comments
  1. 과목 또는 시행일 탭 내의 과목 및 시행일을 클릭하시면, 해당 과목 및 시행일의 문제만 필터링하여 볼 수 있습니다.
  2. '문제풀이 모드'와 '속성암기 모드' 중 선택하여 학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다음문제'를 클릭하시면 동일 시험의 문제 중 학습에 가장 효과적인 다음 문제로 이동합니다.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