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광고의 효과를 노출(presence)효과에 클릭(click)효과로 나눌 경우, 다음 중 노출효과로 보기 어려운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전자상거래운용사
전자상거래운용사

배너광고의 효과를 노출(presence)효과에 클릭(click)효과로 나눌 경우, 다음 중 노출효과로 보기 어려운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배너광고의 효과를 노출(presence)효과에 클릭(click)효과로 나눌 경우, 다음 중 노출효과로 보기 어려운 것은?

심벌마크(symbol mark)를 통한 구매동기 유발

기업, 상품 및 서비스의 상세정보 제공

캐치카피(catch copy) 혹은 캐치프레이즈(catch phrase)를 통한 구매동기 유발

기업명, 상품 및 서비스명의 인지도 향상

,

0 Comments
  1. 과목 또는 시행일 탭 내의 과목 및 시행일을 클릭하시면, 해당 과목 및 시행일의 문제만 필터링하여 볼 수 있습니다.
  2. '문제풀이 모드'와 '속성암기 모드' 중 선택하여 학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다음문제'를 클릭하시면 동일 시험의 문제 중 학습에 가장 효과적인 다음 문제로 이동합니다.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