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중 텔레마케팅의 유형으로서 잘못 설명하고 있는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전자상거래운용사
전자상거래운용사

다음 중 텔레마케팅의 유형으로서 잘못 설명하고 있는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다음 중 텔레마케팅의 유형으로서 잘못 설명하고 있는 것은?

인바운드 텔레마케팅이란 기업이 고객에게 전화를 거는 기업주도형의 적극적인 마케팅 방식이다.

제3자 텔레마케팅이란 외부의 텔레마케팅 전문업체를 통해서 마케팅을 실시하는 방식이다.

소비자 텔레마케팅이란 기업에서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마케팅을 전개하는 방식이다.

BtoB 텔레마케팅이란 기업과 기업간에 이루어지는 마케팅 방식이다.

,

0 Comments
  1. 과목 또는 시행일 탭 내의 과목 및 시행일을 클릭하시면, 해당 과목 및 시행일의 문제만 필터링하여 볼 수 있습니다.
  2. '문제풀이 모드'와 '속성암기 모드' 중 선택하여 학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다음문제'를 클릭하시면 동일 시험의 문제 중 학습에 가장 효과적인 다음 문제로 이동합니다.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