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은 일반 소비자의 구매형태와 기업의 구매형태를 비교한 것이다. 잘못 짝지어진 것은?(보기 순서는 비교기준, 일반소비자, 기업구매자 순입니다.)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전자상거래운용사
전자상거래운용사

다음은 일반 소비자의 구매형태와 기업의 구매형태를 비교한 것이다. 잘못 짝지어진 것은?(보기 순서는 비교기준, 일반소비자, 기…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다음은 일반 소비자의 구매형태와 기업의 구매형태를 비교한 것이다. 잘못 짝지어진 것은?(보기 순서는 비교기준, 일반소비자, 기업구매자 순입니다.)

구매 성향(비교기준), 개인 또는 주관적(일반소비자), 전문적 또는 객관적(기업구매자)

구매 단위(비교기준), 소량(일반소비자), 대량(기업구매자)

구매자 위치(비교기준), 지리적 집중(일반소비자), 지리적 분산(기업구매자)

구매자의 수(비교기준), 다수(일반소비자), 소수(기업구매자)

,

0 Comments
  1. 과목 또는 시행일 탭 내의 과목 및 시행일을 클릭하시면, 해당 과목 및 시행일의 문제만 필터링하여 볼 수 있습니다.
  2. '문제풀이 모드'와 '속성암기 모드' 중 선택하여 학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다음문제'를 클릭하시면 동일 시험의 문제 중 학습에 가장 효과적인 다음 문제로 이동합니다.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