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중 인터넷 시장세분화의 목적으로 적절하지 않은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전자상거래운용사
전자상거래운용사

다음 중 인터넷 시장세분화의 목적으로 적절하지 않은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다음 중 인터넷 시장세분화의 목적으로 적절하지 않은 것은?

마케팅 노력의 합리적이고 적합한 조정을 위하여

제품 선호성에 따라 동질성 시장으로 나누어 접근하기 위하여

전체시장을 대상으로 한 매스(mass)마케팅을 위하여

표적 시장을 탐색하기 위하여

,

0 Comments
  1. 과목 또는 시행일 탭 내의 과목 및 시행일을 클릭하시면, 해당 과목 및 시행일의 문제만 필터링하여 볼 수 있습니다.
  2. '문제풀이 모드'와 '속성암기 모드' 중 선택하여 학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다음문제'를 클릭하시면 동일 시험의 문제 중 학습에 가장 효과적인 다음 문제로 이동합니다.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