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은 텔레마케팅(TM:TeleMarketing)에 관한 설명이다. 가장 적절치 않은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전자상거래운용사
전자상거래운용사

다음은 텔레마케팅(TM:TeleMarketing)에 관한 설명이다. 가장 적절치 않은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다음은 텔레마케팅(TM:TeleMarketing)에 관한 설명이다. 가장 적절치 않은 것은?

TM은 상품이나 서비스가 생산자로부터 소비자에게 전달되기 위해 행하는 광고, 선전, 조사 활동 등 모든 기업 활동에 전기 통신 미디어를 효과적으로 활용하여 수행하는 마케팅 활동이라 정의할 수 있다.

TM 센터 구축의 목적은 고객 서비스를 강화하고, 창구 일원화로 이용 고객의 편리성을 높이고, 신속한 업무 처리를 할 수 있게 하며, 고객을 기다리기보다는 고객을 찾아가는 마케팅이 가능하다.

TM은 TV, 라디오의 CM이나 신문 잡지 등의 매스매체를 이용하여 정보를 보내는 방법이다.

TM은 대금 회수, 계약 갱신, 배달 통지, 고객 서비스, 판매 및 판매촉진 등에서 널리 활용되고 있다.

,

0 Comments
  1. 과목 또는 시행일 탭 내의 과목 및 시행일을 클릭하시면, 해당 과목 및 시행일의 문제만 필터링하여 볼 수 있습니다.
  2. '문제풀이 모드'와 '속성암기 모드' 중 선택하여 학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다음문제'를 클릭하시면 동일 시험의 문제 중 학습에 가장 효과적인 다음 문제로 이동합니다.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