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중 마케팅 전략 수립 단계의 초기에 사용하는 SWOT 분석에서 분석의 대상으로 가장 적절한 문항을 고르시오. (4점)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다음 중 마케팅 전략 수립 단계의 초기에 사용하는 SWOT 분석에서 분석의 대상으로 가장 적절한 문항을 고르시오. (4점)
한 기업에 내포되어 있는 기회와 위협, 그리고 경쟁자의 강약점을 분석 대상으로 한다.
기업의 외부 환경에서 비롯되는 기회와 위협, 그리고 기업 내부의 강약점을 분석 대상으로 한다.
기업 내부에 존재하는 기회와 위협, 그리고 외부환경에 대응할 수 있는 강약점을 분석 대상으로 한다.
경쟁자의 기회와 위협, 그리고 이에 대응하는 기업 내부의 강약점을 분석 대상으로 한다.
채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