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마케팅에서 고객 차별화에 논리적 근거를 제공해 주는 '20 대 80의 법칙'을 올바르게 설명한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인터넷 마케팅에서 고객 차별화에 논리적 근거를 제공해 주는 '20 대 80의 법칙'을 올바르게 설명한 것은?
기업의 직원 20명이 고객 80명을 전담하도록 한다.
기업매출의 20%는 우량한 고객 80%가 충당해 준다.
기업매출의 80%는 우량한 고객 20%가 충당해 준다.
마케팅 비용의 20%를 고객에게 사용하면 80%의 매출 상승효과가 있다.
			채점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