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중 출판물의 광고매체인 다이렉트 메일(DM)의 특징이 아닌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전자출판기능사
전자출판기능사

다음 중 출판물의 광고매체인 다이렉트 메일(DM)의 특징이 아닌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다음 중 출판물의 광고매체인 다이렉트 메일(DM)의 특징이 아닌 것은?

출판물 내용의 일부를 내용 견본의 형태로 제공 할 수 있다.

우편법상 제한과 비용의 제약이 없어 신문과 잡지광고에 비하여 자유롭다.

독자카드를 통해 우수한 다이렉트 메일 대상자를 파악할 수 있다.

독자의 핵심대상을 좁혀 구매의욕을 높일 수 있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