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자(전시참여업체 포함) 유치를 위한 전략으로 맞지 않은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컨벤션기획사 2급
컨벤션기획사 2급

참가자(전시참여업체 포함) 유치를 위한 전략으로 맞지 않은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참가자(전시참여업체 포함) 유치를 위한 전략으로 맞지 않은 것은?

회의 행사에 참여하는 잠재적 참가자들을 철저히 이해해야 한다.

회의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잠재적 참가자들의 표적 시장을 선정한다.

기업회의 참가자들은 자신의 의사에 따라 참여하기 때문에 협회회의보다 더 많은 홍보를 해야한다.

전시 참여업체를 유도하기 위한 홍보자료의 주 내용은 전시회 참가로 얻을 수 있는 이점을 구체적으로 설명하는 것이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