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이 사전에 예약을 하고 정해진 시각에 호텔에 도착하지 않은 경우 호텔 측에서 취해야 할 행동이 아닌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고객이 사전에 예약을 하고 정해진 시각에 호텔에 도착하지 않은 경우 호텔 측에서 취해야 할 행동이 아닌 것은?
먼저 고객이 이미 호텔에 투숙하였는지를 확인한다.
고객이 예약한 날짜가 정확한지를 다시 한번 점검한다.
당일의 예약카드를 가까운 날짜의 예약카드와 함께 보관한다.
예약보증금을 회계원(cashier)에게 인계하여 수입 계정으로 분류한다.
			채점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