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리어트, 홀리데이 인 등의 기존 대규모 호텔체인들이 1박에 30달러의 숙박으로부터 200달러 이상의 고급 호텔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형태를 스스로 개발하여 모든 시장에 대응하려는 시장전략을 구사하고 있다. 이러한 경영전략은 다음 중 어디에 해당하는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컨벤션기획사 2급
컨벤션기획사 2급

매리어트, 홀리데이 인 등의 기존 대규모 호텔체인들이 1박에 30달러의 숙박으로부터 200달러 이상의 고급 호텔에 이르기까지 …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매리어트, 홀리데이 인 등의 기존 대규모 호텔체인들이 1박에 30달러의 숙박으로부터 200달러 이상의 고급 호텔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형태를 스스로 개발하여 모든 시장에 대응하려는 시장전략을 구사하고 있다. 이러한 경영전략은 다음 중 어디에 해당하는가?

풀 라인(full line)전략

풀 코스(full Course)전략

제한된 서비스(limited service)전략

강화된 서비스(up-grade service)전략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