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리어트, 홀리데이 인 등의 기존 대규모 호텔체인들이 1박에 30달러의 숙박으로부터 200달러 이상의 고급 호텔에 이르기까지 …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매리어트, 홀리데이 인 등의 기존 대규모 호텔체인들이 1박에 30달러의 숙박으로부터 200달러 이상의 고급 호텔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형태를 스스로 개발하여 모든 시장에 대응하려는 시장전략을 구사하고 있다. 이러한 경영전략은 다음 중 어디에 해당하는가?
풀 라인(full line)전략
풀 코스(full Course)전략
제한된 서비스(limited service)전략
강화된 서비스(up-grade service)전략
			채점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