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벤션 마케팅 수립 시 인구통계학적 시장세분화로 적합하지 않는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컨벤션기획사 2급
컨벤션기획사 2급

컨벤션 마케팅 수립 시 인구통계학적 시장세분화로 적합하지 않는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컨벤션 마케팅 수립 시 인구통계학적 시장세분화로 적합하지 않는 것은?

청년층을 위해 중저가의 컨벤션 프로그램을 설정한다.

여성단체의 경우 동반할 어린이 프로그램을 함께 계획한다.

참가자의 접근성을 고려하여 개최지역 및 도시규모에 따라 계획한다.

장년층은 참가의 목적이 지식추구와 사교, 친목에 관심을 가질 것으로 판단한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