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벤션에서의 DB마케팅 적용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컨벤션기획사 2급
컨벤션기획사 2급

컨벤션에서의 DB마케팅 적용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컨벤션에서의 DB마케팅 적용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쌍방향 지속적인 상호작용은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제공하고 피드백함으로써 지속적이며 장기적인 고객 관리가 가능하게 되었다.

정보통신기술의 발달은 고객의 DB를 체계적으로 구축, 가공할 수 있어 고객 개개인의 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회의기획가가 참가자들에게 획일적이고 일방적인 의사소통의 수단으로써 사용될 수 있게 되었다.

DB마케팅의 활용을 통해서 전체적인 컨벤션 참가자 유치전략과 개별적 참가자 유치전략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