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벤션 마케팅믹스 4P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컨벤션기획사 2급
컨벤션기획사 2급

컨벤션 마케팅믹스 4P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컨벤션 마케팅믹스 4P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Product는 컨벤션 참가자에게 제공되는 각종 인쇄물과 기념품을 의미한다.

Place는 컨벤션 개최지까지의 접근성과 참가등록의 편리성을 의미한다.

Promotion은 참가가능성이 있는 사람들에게 시간과 비용을 들여 참가할 가치가 있는 컨벤션이라는 점을 설득하고 커뮤니케이션을 하는 기술적인 요소이다.

Price는 컨벤션 등록비 및 기타 경비가 포함된다.

,

0 Comments
  1. 과목 또는 시행일 탭 내의 과목 및 시행일을 클릭하시면, 해당 과목 및 시행일의 문제만 필터링하여 볼 수 있습니다.
  2. '문제풀이 모드'와 '속성암기 모드' 중 선택하여 학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다음문제'를 클릭하시면 동일 시험의 문제 중 학습에 가장 효과적인 다음 문제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