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리어트, 홀리데이 인 등의 기존 대규모 호텔체인들이 1박에 30달러의 숙박으로부터 200달러 이상의 고급 호텔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형태를 스스로 개발하여 모든 시장에 대응하려는 시장전략을 구사하고 있다. 이러한 경영전략은 다음 중 어디에 해당하는가?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홈 > 학습하기 > 컨벤션기획사 2급
컨벤션기획사 2급

매리어트, 홀리데이 인 등의 기존 대규모 호텔체인들이 1박에 30달러의 숙박으로부터 200달러 이상의 고급 호텔에 이르기까지 …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풀이 준비

매리어트, 홀리데이 인 등의 기존 대규모 호텔체인들이 1박에 30달러의 숙박으로부터 200달러 이상의 고급 호텔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형태를 스스로 개발하여 모든 시장에 대응하려는 시장전략을 구사하고 있다. 이러한 경영전략은 다음 중 어디에 해당하는가?

풀 라인(full line)전략

풀 코스(full Course)전략

제한된 서비스(limited service)전략

강화된 서비스(up-grade service)전략

,

0 Comments
  1. 과목 또는 시행일 탭 내의 과목 및 시행일을 클릭하시면, 해당 과목 및 시행일의 문제만 필터링하여 볼 수 있습니다.
  2. '문제풀이 모드'와 '속성암기 모드' 중 선택하여 학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다음문제'를 클릭하시면 동일 시험의 문제 중 학습에 가장 효과적인 다음 문제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