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을 현관에서부터 영접하며, 체류 중이거나 호텔을 떠날 때까지 편의를 제공하고 고객의 수화물관리, 메시지와 통신물의 전달 및 각종 행사안내와 관광정보 등을 제공하는 업무는?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컨벤션기획사 2급
컨벤션기획사 2급

고객을 현관에서부터 영접하며, 체류 중이거나 호텔을 떠날 때까지 편의를 제공하고 고객의 수화물관리, 메시지와 통신물의 전달 및…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고객을 현관에서부터 영접하며, 체류 중이거나 호텔을 떠날 때까지 편의를 제공하고 고객의 수화물관리, 메시지와 통신물의 전달 및 각종 행사안내와 관광정보 등을 제공하는 업무는?

컨서어지(Concierge)

교환서비스(Operator)

프런트데스크(Front desk)

비즈니스센터(Business center)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