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자 유치를 위해 DB(Database)마케팅이 과거의 마케팅 보다 나은 이유에 대한 설명으로 가장 거리가 먼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컨벤션기획사 2급
컨벤션기획사 2급

참가자 유치를 위해 DB(Database)마케팅이 과거의 마케팅 보다 나은 이유에 대한 설명으로 가장 거리가 먼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참가자 유치를 위해 DB(Database)마케팅이 과거의 마케팅 보다 나은 이유에 대한 설명으로 가장 거리가 먼 것은?

지속적이고 장기적인 고객관리가 가능하게 되었다.

예상되는 참가자마다 개별적 유치전략을 세우는데 도움이 된다.

고객의 DB를 체계적으로 구축할 수 있게 되었다.

회의기획가가 참가자들에게 획일적이고 일방적인 의사소통의 수단으로서 사용될 수 있게 되었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