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의 구매행동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소비자의 구매행동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소비자의 구매행동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제품이 소비자에게 중요한 경우에는 구매결정이 사전에 계획될 가능성이 높다.

진열선반의 위치 및 면적, 점포 내 고객밀도는 점포 내 구매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이다.

신용카드를 이용하여 물품을 구매하는 경우 과소비 혹은 충동구매로부터 소비자 자신을 통제할 수 있다.

특정점포에 대한 선호성이 없는 소비자는 필요한 품목의 상표선택이 선포선택에 앞서 일어나는 경향이 있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