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소비자상담실이 소비자단체와 다른 점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기업의 소비자상담실이 소비자단체와 다른 점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기업의 소비자상담실이 소비자단체와 다른 점은?

소비자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를 한다.

소비자의 다양한 욕구를 파악한다.

소비자에게 정고제공을 한다.

소비자상담을 마케팅의 일환 또는 이윤추구를 목적으로 한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