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소비자와 사업자간에 일어날 수 있는 피해보상에 관한 분쟁을 원활하게 해결하기 위해 1985년 제정되었다.

소비자분쟁히경기준은 일반적으로 소비자분쟁해결기준과 품목별 소비자분쟁해결기준으로 구분한다.

소비자분쟁해결기준과 다른 법령의 보상기준이 일치하지 않으면, 소비자분쟁해결기준을 우선적으로 적용한다.

소비자분쟁해결기준의 적용을 받는 대상 사업자는 물품의 제조업자ㆍ판매업자ㆍ수입업자는 물론 용역의 제공자까지 포함한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