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후 상담에 대한 설명으로 가장 거리가 먼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홈 > 학습하기 >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구매 후 상담에 대한 설명으로 가장 거리가 먼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풀이 준비

구매 후 상담에 대한 설명으로 가장 거리가 먼 것은?

구매 후 상담을 상담기관에 따라 분류하면 소비자 단체. 사업자. 행정기관. 소비자원 . 법원 등으로 분류된다.

구매 후, 상담을 통한 피해구제 방법 중 가장 바람직한 것은 소비자단체에 의한 소비자 피해구제이다.

구매 후 상담은 상담 내용에 달라 불만처리, 피해구제 기타 상담으로 분류된다.

구매 전 상담에 비해 상담 건수가 절대적으로 많은 편이다.

,

0 Comments
  1. 과목 또는 시행일 탭 내의 과목 및 시행일을 클릭하시면, 해당 과목 및 시행일의 문제만 필터링하여 볼 수 있습니다.
  2. '문제풀이 모드'와 '속성암기 모드' 중 선택하여 학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다음문제'를 클릭하시면 동일 시험의 문제 중 학습에 가장 효과적인 다음 문제로 이동합니다.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