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바운드 상담과 비교한 인 바운드 상담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아웃바운드 상담과 비교한 인 바운드 상담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아웃바운드 상담과 비교한 인 바운드 상담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통화량을 예측하기 어렵다.

목표달성에 대한 부담이 적다.

고객의 욕구를 파악하기 어렵다.

컴플레인으로 인한 스트레스가 많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