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 경영을 실천하는 사례로 보기 어려운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고객만족 경영을 실천하는 사례로 보기 어려운 것은?
고객만족 경영은 비용을 유발하여 수익을 낮추는 결과를 초래하므로 기업 경영의 성과를 장기적인 관점에서만 고려해야만 한다.
홈쇼핑업체는 소비자들의 구매위험도를 낮추기 위해 30일 이내에 조건없는 환불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대형 쇼핑몰에서는 입주상인을 대상으로 불친절한 상점에 대해 강제로 휴점을 시키는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특정한 모델의 컴퓨터를 사면 2년 후 무상으로 업그레이드를 시켜주는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채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