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시 소비자 상담원에게 요구되는 능력 중 가장 거리가 먼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구매 시 소비자 상담원에게 요구되는 능력 중 가장 거리가 먼 것은?
회사의 경영방침, 사규, 지점들의 현주소 및 조직 등에 대한 정보를 습득하여 활용하도록 한다.
소비자가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상품의 기능, 용도, 장점 및 단점, 생산과정 등에 대한 지식을 익혀둔다.
소비자가 확신이 부족할 경우 도움을 요청하면 객관적 평가정보를 제공하여 합리적인 의사결정을 도울 수 있도록 한다.
소비자와의 상담 및 불만내용들을 관련 부서에 피드백을 해주고, 하자상품의 보수문제 등에 대해 피해구제를 받을 수 있도록 한다.
채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