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직한 소비문화 형성을 위한 소비자의 태도로 가장 적합하지 않은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바람직한 소비문화 형성을 위한 소비자의 태도로 가장 적합하지 않은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바람직한 소비문화 형성을 위한 소비자의 태도로 가장 적합하지 않은 것은?

소비자는 단기적인 효용의 극대화뿐만 아니라 소비자의 일생을 고려한 장기적 효용의 개념과 사회적인 비용을 고려하여 행동해야 한다.

재화의 구매와 소비에 있어 구입가치보다는 재화의 사용으로 얻어지는 실질적인 가치를 확보하도록 노력해야 한다.

사회공동체에서의 책임 행사보다 소비자로서의 권리 실현을 위해 노력해야 한다.

욕구의 균형을 유지하는 소비자의 소비균형감각과 함께 개인적인 만족뿐만 아니라 타인과 사회, 나아가 미래 세대의 풍요를 동시에 고려하여야 한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