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에 대한 주기적인 맞춤 정보제공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홈 > 학습하기 >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고객에 대한 주기적인 맞춤 정보제공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풀이 준비

고객에 대한 주기적인 맞춤 정보제공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신규고객을 확보할 수 있다.

이탈고객을 분석할 수 있다.

고객로열티를 증가시킬 수 있다.

우량고객을 유지할 수 있다.

,

0 Comments
  1. 과목 또는 시행일 탭 내의 과목 및 시행일을 클릭하시면, 해당 과목 및 시행일의 문제만 필터링하여 볼 수 있습니다.
  2. '문제풀이 모드'와 '속성암기 모드' 중 선택하여 학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다음문제'를 클릭하시면 동일 시험의 문제 중 학습에 가장 효과적인 다음 문제로 이동합니다.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