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상담에 있어서 상담사의 말하기 기법으로 가장 적합한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홈 > 학습하기 >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소비자상담에 있어서 상담사의 말하기 기법으로 가장 적합한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풀이 준비

소비자상담에 있어서 상담사의 말하기 기법으로 가장 적합한 것은?

상담사의 전문성을 드러낼 수 있는 전문용어를 사용하여 소비자의 신뢰를 구축한다.

소비자의 요구사항을 받아들이지 못할 경우. 단호하게 ‘안 됩니다’라고 말하도록 한다.

상담사보다 나이가 어린 소비자일 경우, 친근감을 더하기 위해 경어를 쓰지 않는다.

상담사는 매끄럽게 해결점을 향하여 진행될 수 있도록 유도성질문을 이용한다.

,

0 Comments
  1. 과목 또는 시행일 탭 내의 과목 및 시행일을 클릭하시면, 해당 과목 및 시행일의 문제만 필터링하여 볼 수 있습니다.
  2. '문제풀이 모드'와 '속성암기 모드' 중 선택하여 학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다음문제'를 클릭하시면 동일 시험의 문제 중 학습에 가장 효과적인 다음 문제로 이동합니다.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