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으로 소비자들이 이해하는 효용의 극대화라는 개념과 가장 거리가 먼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일반적으로 소비자들이 이해하는 효용의 극대화라는 개념과 가장 거리가 먼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일반적으로 소비자들이 이해하는 효용의 극대화라는 개념과 가장 거리가 먼 것은?

소비의 사회적 비용

소비의 개인적 비용

소비자의 취향

기회비용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