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행동 및 특성에 따른 상담전략에 대한 설명 중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홈 > 학습하기 >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소비자 행동 및 특성에 따른 상담전략에 대한 설명 중 틀린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풀이 준비

소비자 행동 및 특성에 따른 상담전략에 대한 설명 중 틀린 것은?

다양한 소비자들이 행동스타일을 파악하여 적절하게 대응하는 방법을 익힌다.

문제 소비자를 응대할 때는 기본적인 상담원칙을 지켜야 한다.

화난 소비자를 상대할 때는 감정 상태를 인정하는 대화부터 시작한다.

청소년이나 어린 소비자를 대할 때는 정중하지 않아도 된다.

,

0 Comments
  1. 과목 또는 시행일 탭 내의 과목 및 시행일을 클릭하시면, 해당 과목 및 시행일의 문제만 필터링하여 볼 수 있습니다.
  2. '문제풀이 모드'와 '속성암기 모드' 중 선택하여 학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다음문제'를 클릭하시면 동일 시험의 문제 중 학습에 가장 효과적인 다음 문제로 이동합니다.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