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센터의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에 대한 설명이 옳은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콜센터의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에 대한 설명이 옳은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콜센터의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에 대한 설명이 옳은 것은?

상품수주로 연결되기가 쉽다.

상품의 직접 판매에 이용된다.

고객으로부터 전화를 수신 받는 텔레마케팅이다.

기업 고객상담실에서의 전화상담이 대표적인 예이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