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적인 소비자상담을 위한 언어적 의사소통전략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성공적인 소비자상담을 위한 언어적 의사소통전략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성공적인 소비자상담을 위한 언어적 의사소통전략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메시지의 내용, 목소리, 신체언어를 일치시켜 일관성을 유지한다.

두 가지 상반되는 의미를 동시에 전달하는 이중 메시지를 피한다.

상대방이 이야기하는 것을 자신의 경험과 관련지어 이야기한다.

대화내용의 확인을 위해 피드백을 주고받는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