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적인 소비자상담을 위한 언어적 의사소통전략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홈 > 학습하기 >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성공적인 소비자상담을 위한 언어적 의사소통전략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풀이 준비

성공적인 소비자상담을 위한 언어적 의사소통전략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메시지의 내용, 목소리, 신체언어를 일치시켜 일관성을 유지한다.

두 가지 상반되는 의미를 동시에 전달하는 이중 메시지를 피한다.

상대방이 이야기하는 것을 자신의 경험과 관련지어 이야기한다.

대화내용의 확인을 위해 피드백을 주고받는다.

,

0 Comments
  1. 과목 또는 시행일 탭 내의 과목 및 시행일을 클릭하시면, 해당 과목 및 시행일의 문제만 필터링하여 볼 수 있습니다.
  2. '문제풀이 모드'와 '속성암기 모드' 중 선택하여 학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다음문제'를 클릭하시면 동일 시험의 문제 중 학습에 가장 효과적인 다음 문제로 이동합니다.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