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과의 관계 쌓기를 이용한 고객관리 방법으로 가장 거리가 먼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홈 > 학습하기 >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고객과의 관계 쌓기를 이용한 고객관리 방법으로 가장 거리가 먼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풀이 준비

고객과의 관계 쌓기를 이용한 고객관리 방법으로 가장 거리가 먼 것은?

정기적으로 여러 가지 정보나 상담지원을 제공한다.

제품에 대한 정보와 더불어 광고 문구를 자주 보낸다.

중요 고객 전담 관리 제도를 도입한다.

적정한 수준의 선물을 제공한다.

,

0 Comments
  1. 과목 또는 시행일 탭 내의 과목 및 시행일을 클릭하시면, 해당 과목 및 시행일의 문제만 필터링하여 볼 수 있습니다.
  2. '문제풀이 모드'와 '속성암기 모드' 중 선택하여 학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다음문제'를 클릭하시면 동일 시험의 문제 중 학습에 가장 효과적인 다음 문제로 이동합니다.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