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와의 면접상담에서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기와 가장 거리가 먼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소비자와의 면접상담에서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기와 가장 거리가 먼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소비자와의 면접상담에서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기와 가장 거리가 먼 것은?

말을 도중에 끊지 않도록 한다.

주의가 산만하지 않도록 한다.

들으면서 동시에 다른 사람에게 이야기하지 않도록 한다.

설명은 가능하면 전문적인 용어를 많이 사용한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