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별 기업의 마케팅 관점이 제품을 판매하는 전략(push strategy)으로부터 잠재 소비자의 욕구 총족 수단인 제품을 생산하고 판매하는 전략(pull strategy)으로 변화하게 된 주요 배경은 무엇인가?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홈 > 학습하기 >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개별 기업의 마케팅 관점이 제품을 판매하는 전략(push strategy)으로부터 잠재 소비자의 욕구 총족 수단인 제품을 생산…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개별 기업의 마케팅 관점이 제품을 판매하는 전략(push strategy)으로부터 잠재 소비자의 욕구 총족 수단인 제품을 생산하고 판매하는 전략(pull strategy)으로 변화하게 된 주요 배경은 무엇인가?

제품차별화 현상

공급과잉 현상

규격표준화 현상

생산자중심 현상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