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가격전략 중 그 내용이 틀린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기업의 가격전략 중 그 내용이 틀린 것은?
가격품질 연상심이른 소비자가 제품의 품질 차이를 쉽게 알 수 없을 경우 질과 상관없이 높은 가격을 통해 소비자에게 좋은 품질의 제품인 것으로 느끼게 하는 전략이다.
단수가격 정책은 가격을 현재의 화폐단위에 맞게 채워서 정하지 않고 1000원 보다는 990원 등과 같이 책정하여 소비자가 싸게 느끼게 하는 것이다.
전환 상술은 일단 상품을 저렴하게 판다고 고객을 끌어 들인 후 상품의 재고가 떨어졌다면서 비싼 제품을 구매하도록 유도하는 합법적인 기만행위이다.
공격적 가격은 대형할인점이 제품을 원가 이하에 팔고 소매업체들이 도산한 후 시장을 장악하는 방법에 해당한다.
채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