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상담에서 필요한 말하기 기법에 대해 잘못 설명한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홈 > 학습하기 >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전화상담에서 필요한 말하기 기법에 대해 잘못 설명한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전화상담에서 필요한 말하기 기법에 대해 잘못 설명한 것은?

전화로 이야기할 때에도 미소를 지으며, 필요한 낱말에 강세를 두어 말한다.

소비자가 말하는 속도에 보조를 맞추되, 상담사는 되도록 천천히 말하는 습관을 갖는 것이 좋다.

어조를 과장하여 억양에 변화를 주는 것은 소비자의 집중력을 약화시키므로 바람직하지 않다.

명확한 발음을 하기 위해 큰소리로 반복해서 연습해두는 것이 필요하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