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해구제시 무리한 보상을 요구하는 소비자에 대한 상담대응으로 부적절한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피해구제시 무리한 보상을 요구하는 소비자에 대한 상담대응으로 부적절한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피해구제시 무리한 보상을 요구하는 소비자에 대한 상담대응으로 부적절한 것은?

과거 유사 피해보상사례를 참조하여 설득한다.

소송제기가 가장 빠른 해결방안임을 설득한다.

여러 대안을 제시하여 선택하도록 한다.

시간, 장소, 상담자를 바꾸면서 설득해 본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