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와 상담시 전문용어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인 경우는?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소비자와 상담시 전문용어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인 경우는?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소비자와 상담시 전문용어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인 경우는?

오만하고 자존심이 강한 소비자를 설득할 때

화난 소비자의 감정상태를 가라앉혀야 할 때

소비자와 기업의 입장을 중재하는 입장에 있을 때

장황하게 말하는 수다스러운 소비자를 상대할 때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