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와 전화모니터링을 위한 상담원 교육프로그램의 내용으로 가장 거리가 먼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소비자와 전화모니터링을 위한 상담원 교육프로그램의 내용으로 가장 거리가 먼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소비자와 전화모니터링을 위한 상담원 교육프로그램의 내용으로 가장 거리가 먼 것은?

전화상담의 듣기 기법

비언어적 의사소통 기법

전화상담의 말하기 기법

전화상담의 단계별 상담전략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