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수명주기의 마케팅 전략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제품수명주기의 마케팅 전략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제품수명주기의 마케팅 전략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도입기에는 제품에 대한 기본 수요의 자극을 주목적으로 한다.

성장기에는 제품확대 · 서비스 제공 등을 통해 새로운 시장 및 유통경로에 진출한다.

성숙기에는 상품과 모델을 다양화하여 대출을 증대시킨다.

쇠퇴기에는 재도약을 위해 마케팅믹스의 구성요소를 변화시킨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