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리적인 행동스타일을 가진 소비자와 상담할 때 적합한 소비자상담 기술은?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홈 > 학습하기 >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합리적인 행동스타일을 가진 소비자와 상담할 때 적합한 소비자상담 기술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풀이 준비

합리적인 행동스타일을 가진 소비자와 상담할 때 적합한 소비자상담 기술은?

표현을 간략하게 하므로, 정보를 이끌어 내기 위해 개방형 질문을 사용한다.

개인정보를 주지 않으려고 하므로, 사무적인 대화부터 시작하는 것이 좋다.

빨리 말하므로, 말의 속도와 흥분 정도를 맞추어야 한다.

힘있는 어조를 보이므로, 방어적으로 반응하는 것은 좋지 않다.

,

0 Comments
  1. 과목 또는 시행일 탭 내의 과목 및 시행일을 클릭하시면, 해당 과목 및 시행일의 문제만 필터링하여 볼 수 있습니다.
  2. '문제풀이 모드'와 '속성암기 모드' 중 선택하여 학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다음문제'를 클릭하시면 동일 시험의 문제 중 학습에 가장 효과적인 다음 문제로 이동합니다.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