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이 아동을 주요 소비자로 간주하는 이유로 가장 적합한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기업이 아동을 주요 소비자로 간주하는 이유로 가장 적합한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기업이 아동을 주요 소비자로 간주하는 이유로 가장 적합한 것은?

아동은 자기주장과 구매의사가 다른 연령층보다 강하기 때문이다.

아동은 광고에 주목하고 광고메세지를 다른 연령층보다 잘 믿기 때문이다.

아동기에 상표에 대한 인지와 상표선호도가 형성되기 때문이다.

아동은 부모를 졸라 언제라도 구매할 수 있는 집단이기 때문이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