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후 상담에 대한 설명으로 옳은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구매 후 상담에 대한 설명으로 옳은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구매 후 상담에 대한 설명으로 옳은 것은?

구매 후 소비자상담의 역할은 기업에서만 행한다.

일반적으로 불만처리, 피해구제, 기타 상담으로 구분할 수 있다.

상품선택방법 상담이 대표적인 예이다.

구매 전 상담에 비해 상담건수가 적은 편이다.

,

0 Comments